A.

PG(Payment Gateway)는 가맹점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할 때 신용카드, 은행과 대표 가맹점 계약을 맺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가맹점의 전자결제 서비스를 대행해 주는 업무를 진행합니다.

A.

카드 할부 금액은 50,000원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A.

카드 결제 금액은 1,000원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A.

매입요청일자 D+5일 기준이며, 자세한 사항은 가맹점 관리자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당사 고객센터(1588-5859)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

매입 후 취소의 경우, 진행 중인 매입처리가 완료된 후 취소 요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약 4일 가량 소요되어 취소처리가 완료 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나, 고객 카드결제일 4일 전에 취소완료가 되면 청구서가 발부 됐다 하더라도 계좌에서 카드 결제금액은 빠져나가지 않습니다. 또한 당월 카드 결제금액이 고객 계좌에서 빠져나가게 되면 익월 카드 결제금액과 상계처리 된 후 다시 고객 계좌로 반환 됩니다. (단, 카드사별로 상이할 수 있음)

A.

PG사의 대표 가맹점 번호로 결제 승인이 발생되며, 해당 가맹점 사업자번호로 각 카드사별 심사가 필요하며 카드사 심사 완료 후 실제 카드 승인이 가능합니다. 각 카드사별로 심사 기간 및 입점 내부기준이 상이하므로, 업종에 따라 일부 카드사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A.

계약서 접수 시 계약서/홈페이지 검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이상이 없는 경우, 카드사 심사 기간은 영업일 기준 1~2주 정도 소요되며, 각 카드사별 심사 기간은 상이합니다.

당사와의 계약 완료 시 하기 내용들이 충족되어야만 서비스 오픈이 가능합니다. 


1. 계약서 접수(미비 서류가 있는 경우, 보완 요청)

2. 홈페이지 심사(카드사 서브몰 진행 중 혹은 등록 완료/ 미 심사 시 오픈 불가)

3. 비용 완납

4. 보증보험 발급 완료

A.

PG 가맹점 신규계약 시 제출해야 할 구비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사업자]

1. 이데이데이 서비스신청서 1부

2. 이페이데이 이용계약서 2부

3. 비인증결제특약서 2부

4. 개인정보동의서 1부

5. 실제소유자 확인서 1부

6. 사업자등록증 1부

7.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8. 정산계좌 사본 1부

*공동대표일 경우, 공동대표자 신분증 추가 제출 필요


[법인사업자]

1. 이데이데이 서비스신청서 1부

2. 이페이데이 이용계약서 2부

3. 비인증결제특약서 2부

4. 개인정보동의서 1부

5. 실제소유자 확인서 1부

6. 사업자등록증 1부

7.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8. 정산계좌 사본 1부

9. 법인등기부등본 1부

10. 법인인감증명서 1부


A.

결제수단별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중계가맹점 계약시에는 거래량에 따라 월정액, 건당 수수료 등의 수수료가 부과되며 자세한 수수료 정보는 고객센터(1588-5859)로 문의 바랍니다.

A.

정산계좌 상이 등으로 인하여 정산대금이 보류될 수 있으나, 더 자세한 내용은 당사 고객센터(1588-5859)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