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유의사항

[전자금융거래 이용자 유의사항]

 


주식회사 커넥은 고객님의 개인(신용)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자금융감독규정 제35조(이용자 유의사항 공지)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전자금융거래 이용자 유의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당사의 시스템을 이용하는 고객님께서는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비밀번호 유출위험 및 관리에 관한 사항


​     ​- 전자금융거래에 필요한 정보는 수첩∙지갑∙휴대폰 등 타인에게 쉽게 노출될 수 있는 매체에 기록해 놓지 않습니다.

     - 전자금융거래에 이용되는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알려주지 않습니다.

     - 공인인증서 등의 비밀번호는 서로 다르게 설정하고 주기적으로 변경합니다.

     - 잠시 자리를 비우거나 프로그램 이용 종료 후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하여 타인에게 정보가 누출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2. 이용자 보호제도에 관한 사항


     - 비정상적인 거래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거래내역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정기적으로 확인합니다.

     - 결제내역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ePAYDAY(이페이데이) 홈페이지 내 결제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식회사 커넥은 개인정보보호법,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을 통해 개인(신용)정보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3. 해킹∙피싱 등 전자적 침해 방지에 관한 사항



     -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바이러스 백신, 스파이웨어 제거 프로그램을 항상 이용하고 최신 윈도우 보안패치를 사용합니다.

     - 의심되는 이메일이나 게시판의 글을 열어보지 말고 첨부파일은 열람∙저장하기 전에 백신으로 검사합니다.

     - 문자(SMS),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신분증 등 금융거래에 필요한 정보를 요청받더라도 타인에게 알려주지 않습니다.

     - 공공 장소에 있는 공공 무선 인터넷망을 통해 전자금융거래를 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닫기